연결 FAQ
1.샤오미 레드미 연결이 안됩니다.
Xiaomi Redmi 시리즈 휴대폰은 제어를 위해 [USB 디버깅] [USB 설치] [USB 디버깅 보안 설정]을 켜야 합니다.

2.VIVO폰을 제어할 수 없나요?
VIVO 시리즈 휴대폰은 [USB 디버깅] [USB 시뮬레이션 클릭] 설정을 켜서 제어해야 합니다.

그리고 "USB 안전 권한"을 켜면 USB 디버깅이 성공적으로 활성화됩니다.

3.Huawei Honor 휴대폰을 인식할 수 없나요?
Huawei 또는 Honor 휴대폰의 경우 해당 공식 웹사이트에서 해당 모바일 어시스턴트를 다운로드해야 합니다(다른 브랜드 휴대폰은 무시).
화웨이 모바일 어시스턴트: https://consumer.huawei.com/cn/support/hisuite/
Honor 모바일 어시스턴트: https://www.honor.com/cn/tech/honor-suite/
컴퓨터에 모바일 어시스턴트를 설치하세요
USB 데이터 케이블을 사용하여 휴대폰과 어시스턴트를 성공적으로 연결합니다(모바일 어시스턴트에는 연결 튜토리얼이 있습니다)
도우미가 Huawei 또는 Honor 휴대폰 드라이버를 휴대폰에 푸시합니다. 클릭하여 설치하세요.
드라이버가 성공적으로 설치되면 모바일 어시스턴트를 끄고 USB 케이블을 다시 연결하세요.
그래도 작동하지 않으면 휴대폰을 다시 시작해 보세요.
4.컴퓨터 문제
1.기기 연결 최대 한도는 얼마인가요?
OctoCube 안드로이드 미러 화면 캐스팅 소프트웨어 자체는 연결 가능한 휴대폰 수에 제한이 없습니다. 연결 가능한 기기 수는 사용자 컴퓨터 메인보드 또는 공유기에 따라 결정됩니다.

USB 연결 모드
이론상 일반 가정용 컴퓨터 호스트의 마더보드는 최대 127개의 USB 연결을 지원하지만, 대부분의 마더보드 제조업체는 USB 연결 수를 40개로 제한합니다. 따라서 일반적인 상황에서 가정용 컴퓨터 호스트는 40개의 장치에만 연결할 수 있습니다.
상용 서버의 마더보드는 일반적으로 X79 또는 X99 아키텍처를 채택하는데, 이 아키텍처는 USB 연결 수에 제한이 없고 이론적으로는 무제한이 가능합니다.
OTG 또는 WIFI 연결 모드
OTG나 WIFI와 같은 네트워크 연결 방식을 사용하는 경우, 연결 수는 컴퓨터 메인보드에 의해 제한되지 않으므로 컴퓨터 메인보드의 문제는 고려할 필요가 없습니다. 다만, 공유기의 성능에 따라 제한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가정용 공유기는 안정적인 사용을 위해 최대 20대의 기기만 지원할 수 있으며, 그 이상이면 잦은 연결 끊김 현상이 발생합니다. 기업용 공유기는 안정적인 사용을 위해 최대 40대의 기기를 지원할 수 있으며, 그 이상이면 잦은 연결 끊김 현상이 발생합니다.
가장 비용 효율적인 라우터 솔루션은 소프트 라우팅입니다. 이론적으로 소프트 라우팅 장치는 수백 대의 장치를 동시에 안정적으로 지원할 수 있습니다. 물론, 대역폭이 충분해야 한다는 전제가 있습니다. 대역폭의 업스트림 및 다운스트림 속도가 충분하지 않으면 여전히 정체될 것입니다
2. 장치를 감지할 수 없는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
먼저, 컴퓨터(이 컴퓨터를 엽니다)가 장치를 인식하는지 확인하세요. 컴퓨터가 장치를 인식하지 못하면 소프트웨어가 해당 장치를 인식하지 못하므로 컴퓨터의 문제를 찾아야 합니다. 컴퓨터에 장치가 있는데 소프트웨어가 인식하지 못하는 경우, 다음과 같은 이유가 있을 수 있습니다.
원인 분석:
휴대폰 USB 디버깅 스위치가 켜져 있지 않습니다.
해당 장치에 휴대폰 드라이버가 설치되지 않았습니다.
Adb 충돌, 시스템에 여러 버전의 Adb.exe 파일이 있습니다.
해결 방법:
휴대폰 개발자 옵션에서 USB 디버깅을 확인하세요.
드라이버를 설치하려면 휴대폰 드라이버 설치 문제를 참조하세요.
Adb 갈등 해결 방법을 참조하세요.
3. USB 컨트롤러 리소스가 부족한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먼저 [BIOS]의 [USB] 항목에서 [XHCI] 항목을 끄고, 컴퓨터의 USB 포트를 변경해 보세요. 마지막으로 특정 USB 확장 카드를 사용해 보세요. 일부 메인보드에 추가 카드 슬롯이 있는 경우 USB 확장 카드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확장 카드 한 개로 약 15개의 장치를 연결할 수 있으며, 이는 컴퓨터 마더보드에 따라 다릅니다.

4.OctoCube 장치가 감지되었지만 승인되지 않았다는 메시지가 나타나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adb 인증 파일(adbkey, adbkey.pub)를 넣어주세요.
이 두 파일을 C:\Users\Administrator.android 폴더에 넣고 덮어쓴 다음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세요.

5.기기 목록을 사용하여 기기 상태를 확인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모든 장치의 상태를 보려면 "장치" 패널을 클릭하세요.

6.장치가 서버와 연결이 끊겼다는 메시지가 나타나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7.특정 유형의 앱을 사용할 때 화면이 검게 변하거나 연결이 끊어지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작업 단계
입력 보호 수동 해제: 휴대폰 내장 설정 ---- 입력 방법 설정 ---- 보안 키보드/보안 입력
결제 보호를 수동으로 끄기: 휴대폰의 기본 설정 ---- 결제 보호
해결할 수 없는 상황
안드로이드 11 또는 홍멍2 이상 버전은 휴대폰 시스템의 보안 제한으로 인해 현재 해결이 불가능합니다.
8.휴대폰 화면과 컴퓨터 화면 사이에 지연이 발생하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1.작은 화면의 프레임 속도를 최소로 줄여보세요

2.[랜덤 지연] 스위치가 켜져 있는지 확인하세요. 켜져 있다면 꺼주세요.

3.[동기화 지연] 스위치가 켜져 있는지 확인하세요. 켜져 있으면 끄세요.

4. 더 높은 사양의 컴퓨터로 교체하는 것이 좋습니다. CPU 코어가 많을수록 작업이 더 원활해집니다.
데이터 케이블을 교체 해보세요. 데이터 케이블의 데이터 전송 속도가 너무 느릴 수 있습니다.
Last updated